CUSTOMER SUPPORT

고객센터

Windows 10 실행오류에 대한 조치 방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넷블루 댓글 0건 조회 106회 작성일 18-07-24 17:55

본문

안녕하십니까? 코트라스 제품의 기술지원 담당자입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는 PC의 경우, 제품 실행 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고, "계속하려면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고 [예]를 클릭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 CoTras 제품군을 정상적으로 실행 할수가 없습니다.

이는 저희 제품의 결함이 아닌 Windows상의 문제이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의 조치 방법은 아래 링크에 정리되어있습니다.


원본: http://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forum/windows_10-windows_install/%EB%AD%94%EA%B0%88/7fdd469c-f7af-4ec3-bf66-1d4c4fde435f

1.로그인 후 시작 메뉴를 클릭하거나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키를 누릅니다.
[참고]
로그인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는,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의 전원아이콘을 클릭한 후 Shift 키를 누른채로 '다시 시작' 을 클릭하고 4번부터 진행합니다.)

2.화면에 나타나는 시작 메뉴에서 '전원'으로 이동하여 Enter 키를 누릅니다.


3.화살표 키로 이동하여 '다시 시작'으로 이동한 후 Shift 키를 누른채로 Enter 키를 누릅니다.


4.옵션 선택 화면이 나타나면 문제 해결을 클릭합니다.

86e652ebd50a078032926f873c5cb22d_1532422470_81.png 


5.고급 옵션을 클릭합니다.

86e652ebd50a078032926f873c5cb22d_1532422480_21.png


 


6.고급 옵션 창에서 시작 설정을 클릭합니다.

86e652ebd50a078032926f873c5cb22d_1532422480_27.png

7.시작 설정 창에서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86e652ebd50a078032926f873c5cb22d_1532422480_34.png


8.시작 설정 창이 나타나면 F4 키를 눌러 안전 모드로 시작합니다.

86e652ebd50a078032926f873c5cb22d_1532422480_41.png


9.안전모드에서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을 완료한 후 Windows 로고키 + R키를 누른 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10.실행 창에 아래의 명령어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Control userpasswords2

11.사용자 계정 화면에서 “사용자이름과암호를입력해야이컴퓨터를사용할수있습니다.”를 체크합니다.

12.이 컴퓨터의 사용자에서 고객님의 계정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합니다.

13.계정의 속성 창에서 그룹 등록을 클릭합니다.

14.관리자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15.작업이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Windows OS 자체 버그, 바이러스/악성코드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서 사용자의 권한이 관리자가 아닌 등급으로 설정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발생 시, 본사 대표번호 1800-7553를 통해, 기술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빠르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